여자친구 마음이 식었을때 나타나는 징후

인연이 항상 영원할 수 없듯이 여자친구도 언젠가 당신의 곁을 떠날 수 있습니다. 특히 마음이 식어서 떠나게 되는 경우 정말 상처가 클 수 있는데 미리 대처하거나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여자친구 마음이 식었을 때 나타나는 징후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당신을 위해 시간을 할애하지 않는다

일반적인 인간관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여자의 마음이 식었다면 당신에게 조금의 시간도 할애하지 않으려고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과 만나거나 투자할 시간에 다른 남자를 만나기 위해 시간을 쓸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미 당신의 순위는 아예 밀렸으며, 정확히 말하자면 순위권 내에도 들지 못한 상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하지만 나름 합당한 이유를 들어 차일 피일 만나는 것도 피하고 만난다고 해도 금방 자리를 파하려고 할 것입니다.

연락의 빈도가 서서히 줄어든다

시간 할애와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가급적 연락을 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며 특히 전화 통화를 피할 것입니다. 달콤하고 깨가 쏟아졌던 메시지 역시 서서히 차가워지고 빈도도 줄어들 것입니다. 이렇게 연락이 거의 없다 싶을 정도로 되고 끊겨서 별도의 통보나 합의도 없이 아주 자연스럽게 이별이 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되려 연락이 줄어든 것에 대해 따지거나 한다면 왜 그렇게 눈치가 없냐는 식으로 역풍을 맞거나 황당하리 만큼 이상한 방식으로 이별 통보를 당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만날 때의 옷차림과 외모가 확연히 다르다

여자의 마음이 떴을 때 가장 크게 티가 나는 것이 외모입니다. 특히 평소와 다른 옷차림은 절대 부정할 수 없는 증거가 됩니다. 이 옷차림은 굉장히 허름해질 수 있고 반대로 굉장히 화려해질 수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 그냥 당신에게 모든 애정이 식어서 더 이상 잘 보일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막 나가는 것이며 후자의 경우 다른 이성이 생겼기 때문에 당신과 만난 후 바로 다른 장소로 이동하려는 것일 수 있습니다. 화장의 정도 역시 같은 이치라는 것을 꼭 기억하십시오.

여친의달라진옷차림

절대 지갑을 열지 않는다

마음이 식은 상대방에게는 절대 지갑을 열지 않는 것이 불문율입니다. 더 이상의 마음도 없고 미련도 없기 때문에 당신에게 10원 짜리 한 장 쓰는 것조차 아까워할 것입니다. 이미 마음속에 다른 남자가 있고 그 사람에게 쓸 돈도 부족할 판에 더 이상 당신의 자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카페에서 그 흔한 아메리카노 한잔 사는 것 역시 꺼려할 것이며 심하면 더치페이조차도 내켜 하지 않을 것입니다.

직감적인 이별 예감

위에서 이야기한 것들 뿐만 아니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이별 직감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둘만이 공유했던 특정한 것들이 단절되거나 상대방의 아주 사소한 말투나 미묘한 행동 역시 직감적으로 이별이 왔다는 것을 추정하는데 부족하지 않습니다. 희안하게 묘하고 서늘하다는 직감이 든다면 위에 열거한 변화가 있는지를 반드시 챙겨보시고 마음의 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