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연애에서 중요한 3가지(50대 60대 남성 여성이 반드시 챙겨야 할 것들)

오늘은 중년 남자와 여자가 연애를 함에 있어서 반드시 챙겨야 할 것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0대와 60대만 해당하는 것이 아니라, 40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해당하는 것이니 반드시 새겨 들으시길 바랍니다.

냄새(체취) 관리를 철저히 하라

일전 포스팅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40대가 넘어가서 50대 60대가 되어갈수록 몸에서 심각하게 좋지 않은 냄새가 날 확률이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갑니다. 어떤 원인이던 본인의 몸에서 악취 비슷한 냄새가 난다면 신경을 곤두세우시길 바랍니다. 특히, 근원이 하체의 그곳이라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냄새를 잡아야 합니다. 오징어 냄새와 같은 것일 수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상한 생선 냄새와 유사할 수 있습니다. 중년의 경우 몸 자체에서의 냄새 뿐만 아니라 입에서 나는 냄새도 심해집니다. 특히 여자들은 남자가 술 먹고 안주 먹고 풍기는 그 더러운 냄새를 정말로 싫어합니다. 가끔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면 이와 같은 냄새를 풍기는 중년 남성들이 상당히 있는데, 여자들은 이런 남자를 무조건 피합니다. 즉, 몸과 입에서 나는 냄새, 체취를 철저히 관리하여 항상 이성에게 좋은 향기만 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향수를 사서 뿌리는 것도 좋고, 각종 탈취제를 사서 뿌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혀 클리너나 치실은 여러분의 입냄새를 예방하고 제거하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냄새 관리를 하는 방법은 아래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운동을 통해 힘과 스테미너를 키워라

너무나도 당연한 말이지만, 연애를 위해서는 힘과 스테미너가 대단히 좋아야 합니다. 하다못해 차량을 운전하거나 KTX를 타고 관광지나 외진 곳으로 사랑을 확인하러 가려고 해도 엄청난 체력이 소모됩니다. 중년에게는 그냥 교외로 이동하는 것 자체가 엄청난 일인 것입니다. 따라서 운동을 통해 기초 체력 자체를 키우는 것이 중요한데, 핵심은 허벅지 근육입니다. 특히 중년 남자는 이 부분을 새겨들어야 합니다. 허벅지 부분이 부실하게 되면 남자로서의 구실 자체를 못한다고 보면 됩니다. 해당 부분을 강화 하는 운동을 적극적으로 찾아서 기구를 활용하던 헬스장을 이용하던 당장이라도 하십시오. 중년의 여자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상대방에게 아주 큰 만족과 즐거움을 선사하여 행복의 극치를 맛보게 해주기 위해서는 근력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서로 합이 맞아야만 육체적인 부분의 행복감도 극대화 됩니다. 40살이 넘은 중년은 이것이 무슨 말인지 정확히 알 것입니다. 나이가 나이인 만큼 엄청난 경험과 자세로 단련이 되어있을 것이지만,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중년연애
중년연애

젊어지려고 노력해라(패션, 헤어 스타일)

솔직해집시다. 머리 희끗희끗하고 옷 입는 센스도 별로인 중년, 즉 아줌마나 아저씨로 보이는 사람이 과연 매력적일까요? 어떤 이에게는 그저 최악의 상대로 보일 것입니다. 중년 남자 여자는 연애를 위해서 반드시 패션과 헤어스타일을 고민해야만 합니다. 나는 어차피 40살, 50살, 60살이니까 어차피 꾸며도 안 예쁘다. 이러한 패배자 마인드를 당장 버리란 말입니다. 당신의 흰 머리를 당장 검게 염색하십시오. 좀 더 매력적으로 보이기 위해 깔끔한 패션을 추구하십시오.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이, 당장 중년인 당신 나이대의 연예인이 어떻게 옷을 입고 다니고 헤어 스타일을 어떻게 하는지, 인터넷 검색만 해도 감이 올 것입니다. 잘 모르겠으면 따라해 보기라도 하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최소 중간 이상은 가며, 한번씩 당신이 눈길을 끌 것입니다. 어처구니 없이 들릴 수도 있겠지만, 중년 남자들도 비비크림이나 여자들이 쓰는 파운데이션이라도 시험적으로 발라보십시오. 그야말로 미중년이 되어보려는 시도를 해보고 본인에게 맞는 메이크업 과정을 파악하십시오. 이렇게 하면서 본인만의 스타일이 완성이 되는 것입니다. 중년도 다 똑같은 사람이며 예쁘고 잘생기고 깔끔한 것에 더 눈이 가는 것은 진리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