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텍이나 무도장은 건강도 챙기면서 어쩌면 평생을 함께할 소중한 인연까지 만들 수 있는 중년 및 시니어의 좋은 데이트 만남 장소입니다. 이 같은 플랫폼 자체에 대하여 정보가 전혀 없거나 확실한 부분이 없다면 다소 난해할 수 있는데, 오늘은 기본적인 콜라텍 무도장에 대한 가격이나 위치 및 운영 시간 등의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콜라텍 무도장 가격 관련 정보
통상적으로 콜라텍의 가격 구조는 보관료와 입장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보관료의 경우 옷가지나 짐을 보관하는 장소에 대한 요금으로 춤을 추기 위해서 옷을 갈아 입을 필요가 있기 때문에 운영하며 가격은 1,000원 내외로 책정되는 것이 통상적이나 요금 자체를 별도로 받지 않고 무료로 운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입장료의 경우 통상적으로 수도권 기준 2,000원 정도로 간혹 1,000원을 받는 곳도 있습니다. 다만 주말 등의 경우 3,000원 정도를 받기도 하지만 평일 또는 공휴일 모두 입장 자체를 무료로 하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콜라텍 운영 시간
전국 콜라텍 무도장의 운영 시간을 조사한 결과 기본적인 오픈 시간은 통상 11시 30분에서 1시 사이에 해당합니다. 영업 종료는 일반적으로 밤 10시 전후이며 영업 시간 자체가 유동적인 곳도 많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전화 연락 등으로 사실관계를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컨대 아침 아주 이른 시간에 문을 열고 오후 6시 경에 영업을 종료하는 업장도 있으니 시간이 어느 정도 된 저녁 즈음에 방문하여 헛걸음 하는 경우가 없도록 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특히 10시~11시가 훌쩍 넘는 야간에도 운영을 하는지도 파악해서 시간 관리와 전략 구사에도 유용하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전국 콜라텍 위치
사진의 지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기본적으로 콜라텍은 서울, 경기 및 인천에 해당하는 수도권 지역에 밀집되어있습니다. 네이버 등록 업체 기준 부산은 11개, 광주 및 대전은 각 6개, 강원권은 10개 정도로 확인됩니다. 서울권의 경우 정 중앙인 용산이나 중구쪽 보다 한강 이남쪽에 더 많이 분포되어있습니다. 참고로, 특정 지역의 콜라텍이 어디에 있는지 및 연락처 등 그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한다면 네이버 지도에서 지역명을 치고 콜라텍이라고 치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의할 사항
기본적으로 콜라텍은 주류를 판매할 수 없어 간단한 음료 정도 정도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음료 마저도 업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판매한다고 이야기 할 수 는 없습니다. 또한 본인의 외모나 능력 및 역량에 따라 원하는 것을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상대방과 이룰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제공하지만, 안되는 것을 무작정 되게 하기 위해 무리하여 낭패를 보는 일이 없도록 정신력과 체력 안배를 잘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