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나 공중파 방송 등의 각종 매체에서 연하남 신드롬은 지속적으로 뜨겁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당신이 관심 있어 하는 연하남이 당신에게 호감이나 관심이 있을지 궁금하다면 그 행동과 말투 등이 어ᄄᅠᆫ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상인지 연하인지 따지지 않고 똑같이 대한다
오늘의 핵심 키포인트입니다. 바로, 소제목 그대로 만약 연하남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연상 연하 따지지 않고 그냥 여자로 대한다는 것입니다. 즉, 연상녀이기 때문에 특별히 다른 관심녀와 다르게 호감을 표하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솔직하게 말해, 남자는 당신이 연상인지 연하인지 전혀 관심 없고, 본인 눈에 매력이 있는지 성격이 좋은지 등만 생각합니다. 이것은 불변의 법칙입니다. 즉, 역으로 만일 당신이 관심 있어 하는 연하남이 나이 때문에 연상녀 만나는 것이 어렵다던가 등의 말을 한다면, 그것은 바로 당신에게 전혀 관심이 없다는 의미입니다. 요약하자면, 연하남이 당신에게 연상녀임을 주지시키는 행동을 한다면 승산이 적다는 것을 알고 가야 합니다.
당신의 가치관, 연애관,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한다
연애의 불문율이긴 하지만, 연상녀인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서로의 가치관에 대해 적극적으로 확인하려고 할 것입니다. 앞으로의 삶의 방향, 꿈, 목표 등과 같은 가치관도 그 질문이 될 수 있겠지만, 연애관이나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반드시 받아야만 합니다. 이 연애관이나 이상형 질문은 대놓고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표현이니 이 신호가 있다면 연상녀인 당신도 적극적으로 연하남을 대하시길 바랍니다. 간혹 성격적으로 소심한 연하남 같은 경우는 이러한 질문을 잘못하기도 하는데, 이때는 연상녀인 당신이 자연스럽고 부담스럽지 않게, 역으로 어떤 여자 스타일을 좋아하느냐고 질문해야 합니다. 만약 대화가 물 흐르듯이 진행되지 않고, 이러한 질문을 받은 상대 연하남이 당신에게 또 역으로 어떤 남자 스타일을 좋아하느냐 식의 질문을 하지 않는다면 이 역시 승산이 높지는 않다고 말씀드립니다.
연하남이 당신에게 보호 본능을 보여야 한다
이 역시 통상적인 연애관계와 같은 이치입니다. 행동 측면에서 연하남이 반드시 당신에 대해 보호 본능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만일 당신이 단체 모임에서 게임의 벌칙을 받는 등 다소 곤란한 상황에 처했을 때, 혹은 직장에서 상사에게 깨지고 자리에 돌아와 슬퍼하고 있을 때 등 연하남이 당신에게 흑기사 역을 자처하거나 위로를 한다면 정말 좋은 상황입니다. 한마디로 게임이 그냥 끝났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이러한 보호 본능이 발현되지 않는다면, 연하남은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는 의미일 수 있고 누나로 보고 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꽤 자주 전화 연락을 하고 만남이 이루어져야 한다.
너무나도 당연하지만, 당신과 꽤 자주 전화 통화가 이루어져야 하고 1주일에 한번 정도는 만날 기회가 있어야하는 것입니다. 그보다 더 빈번하면 좋습니다. 누가 먼저 연락하느냐의 문제를 따질 필요 없이 이 상황이 일단 만들어지기만 하면 연애로 바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비슷하게 강조했지만, 어떤 대화가 있던 그것은 자연스럽게 이어져야 하며 어색함이 없어야 합니다. 오늘 점심에 먹은 음식 이야기를 하던 어제 저녁에 마신 음료수를 이야기 하던 그 어떤 이야기도 즐거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연히 이러한 대화는 카톡이나 문자 따위가 아닌 전화 통화를 통해야 합니다. 카톡이나 문자는 심심해서 단순 대화 상대로 여겨, 할 수도 있고 상대방의 의중을 파악하기 정말 힘들며, 관심의 정도를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이렇게 전화로 서로 교감하며 스스럼없이 실제 만날 수 있도록 약속을 잡아야만 합니다. 너무도 간단하고 당연하고 기본적이지만, 발만 동동 구르며 이런 것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연하남과 절대로 만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연하남이 연락을 하면 더 좋겠지만, 당신이 이런 기회를 만드는 것도 대단히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