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장남자 시디(CD) 내상 안 입는 현실적인 구별법(후기 및 사진포함)

저는 SNS 사진만 보고 DM을 보내 나름 공들여서 준비해 시디(CD)를 만나러 나갔다가 웬 아저씨가 등장해서 진짜 심각하게 내상을 입은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피눈물 흘린 엄청난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하면 여장남자, 즉 시디(CD)를 내상 입지 않고 확실하게 구별하는지 그 노하우를 대공개 하겠습니다.

최대한 어린 나이의 시디를 만날 것

외모적인 부분에 있어서, 여자건 남자건 나이가 깡패인 것은 어쩔 수 없는 진리입니다. 어린 시디(CD)일수록 확실히 만남에 있어서 거부감이 덜했습니다. 풋풋함이나 체취부터가 다르다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나이가 좀 있는 시디의 경우 그 특유의 굳어져 버린 얼굴선과 거부감이 날법한 냄새가 날 수 있는 등 우리가 느끼는 괴리감이 굉장히 큽니다.

사진을 100% 믿지 말것

여러분이 만나는 시디들의 실물은 사진의 50%~60%라고 생각하고 마음을 비울 것을 권장합니다. 사진으로는 진짜 완벽히 여자 같았는데 막상 만나니 얼굴과 체형이 너무 다른 경우가 허다합니다. 사진 보정이 너무 많이 들어가지는 않았는지 꼭 확인해 보는 것이 중요한데 사진 굴곡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거르는 것이 답입니다.

또한 계속 한 방향이나 특정한 각도 만으로 찍힌 사진은 소위 말하는 프사기에 가까울 확률이 대단히 높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여러분이 알고 계신 그 SNS에 이 여장남자(CD) 시디 본인의 영상이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입니다. 몸 전체가 움직이는 영상으로는 얼굴이건 체형이건 사기 칠 확률은 급격하게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얼굴사진에 푸르스름한 수염자국 확인 할 것

여러분이 연락해서 만나고 싶어하는 시디의 얼굴 사진에 푸르스름한 수염자국이 있다면 반드시 걸러야 할 대상입니다. 이 부분은 보정이나 필터로도 못 가렸다는 이야기이고 말할 가치가 없이 피해야 할 대상인 것입니다. SNS올라온 얼굴 사진에 수염자국이 조금이라도 있는 경우, 막상 실제 만나보면 진짜 아저씨 그 자체입니다.

이 부분은 저도 그랬지만 여러분 역시 절대 극복 자체가 안되는 부분에 해당됩니다. 많은 경험을 해보니 제모가 완벽하게 확실히 된 에이스들은 정말 따로 있었고, 이런 친구들은 여지 없이 예쁜 얼굴은 물론이고 체형도 너무 준수했습니다.

마스크 낀 사진이나 영상밖에 없다면 거를 것

외모에서 하관이 진짜 중요한 요소인데, 남자와 여자의 하관 부분은 너무 극명하게 차이가 납니다. 솔직히 성형이나 메이크업으로 눈까지는 예쁘게 만들어 보일 수 있지만, 막상 마스크 벗은 얼굴은 무슨 동네 형 같은 느낌일 수 있습니다. 저도 마스크 낀 얼굴만 보고 오프에서 만났다가 진짜 내상 크게 입었습니다. 그때만 생각하면 정말 아찔합니다.

마스크 낀 사진만 보면 진짜 천상 여자가 따로 없는데, 막상 마스크 벗은거 보면 말상에 사각턱에 정말 가관인 경우도 많았습니다. 다른 것은 차치하고서라도, 하관까지 진짜 예쁜 시디(CD)를 찾았을 때의 행복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습니다. 꼭 이 부분 유념해서 사진이나 영상에 나오는 모든 얼굴에 마스크가 있다면 거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내상 없는 실물 에이스 시디(CD)
실제 만난 내상 없는 실물 에이스 시디(CD)

호르몬을 하는 여장남자(CD) 시디를 만날 것

저의 수 많은 경험상, 호르몬 그것도 이른 나이에 시작한 시디(CD)들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딱 그 한 부분만을 제외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진짜 여성스럽습니다. 미학적 관점에서 그냥 순수 예술 그 자체에 해당한다고 말씀드립니다. 이게 딱 만나보면 아예 체취나 촉감부터가 근복적으로 다릅니다.

얼굴 같은 경우는 진짜 매끈하고 잡티 하나 없이 피부가 깨끗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몸매나 체형을 이야기하자면, 우락부락한 근육들은 전혀 안보이고 자연스러운 각선미 위주로 부각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어깨선이나 목선이 정말 잘빠진 것이 바로 파악 되었는데 한번 안아보면 제가 왜 이런 말을 하는지 바로 이해가 될 것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찐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실물이 정말 예뻤던 시디
실물이 정말 예뻤던 시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