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운드 환승연애 쉽게하는 만남어플 후기와 추천

연애를 함에 있어서 여러 방면으로 가치관이 다를 수 있지만, 요즘의 추세는 리바운드연애 그러니까 환승연애가 기본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별을 준비하는 끝자락에서 어떤 만남어플이 괜찮았는지 그 후기를 통해 써본 어플들 중에서 엄선하여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틴더

환승연애장으로서 최고의 성과를 보였던 것이 틴더였습니다. 원하면 얼만든지 어디서나 쉽게 새로운 애인을 만날 수 있었는데, 매일 스와이프해서 호감을 무료로 표시할 수 있는 이성풀만 하더라도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통상적인 만남어플과 같이 서로 호감을 표시하고 매칭되서 채팅으로 라인이나 인스타 또는 폰번을 교환해서 직접 만나면 됩니다.

제가 만났던 친구들은 거의 다 목적 자체를 확실히 정해 놓고 만나는 부분이라 뒤끝도 거의 없었고 이들 중에서 정말 깊게 사귈만한 사람의 경우는 놓친 것이 좀 아쉽긴 합니다. 이슬람계 여자였고 정말 압도적으로 예뻐서 쳐다보는 것조차 힘든 여자였는데 종교적인 이유와 그 밖의 일로 정말 아쉽게 잘 안된 부분이 있습니다.

불팅

불팅 어플은 다소 가벼운 마음으로 접근하기에 좋은 어플입니다. 리바운드 연애나 환승연애를 하고자 한다면 기본적으로 가볍게 새로운 상대를 찾는다는 생각으로 해야 죄책감도 없고 오히려 상대방에 대한 미련도 많이 사라집니다. 이것이 나름의 마인드컨트롤 꿀팁인데, 불팅에서 활동하다보니 이런 마인드를 장착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건 것 같습니다.

리바운드환승연애

통상적이고 기본적인 만남어플로 빠르고 쉽게 누군가를 찾는데 좋은 플랫폼으로 접근하면 좋고, 과금 부분은 적절히 조절해서 무리하지 않게 선을 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는 것이 있어야 가는 것이 있다고, 너무 일방적인 호감표시로 인하여 전략적으로 불리해질 필요는 없으니까 말입니다.

빠른톡s

빠른톡s를 사용하면서 느낀 것은 나름 보안에 철저하고 프라이버시 측면에서 괜찮았다는 생각입니다. 화면 캡쳐 자체가 아예 안되서 내 사진을 누가 돌려보거나 도용할 일이 없으니 좋았습니다. 최소한 트위터나 페북, 인스타 같은 곳에 제 사진을 무단으로 걸어 놓고 이상한 것을 광고한다거나 할 위험은 없으니 말입니다.

일단 빠른톡s는 커뮤니티 기능 자체가 되게 좋습니다. 다른 통상적인 만남어플들 같은 경우는 나를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이 프로필과 사진 정도밖에 안된다면, 여기는 내부 커뮤니티에 제가 춤을 추거나 일을 하는 모습도 자유롭게 올려 먼저 호감표시를 받는 전략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틴더 다음으로 환승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성과가 좋았고, 틴더와 더불어 주어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쏠챗

쏠챗 앱은 생긴지 얼마 안된 앱이고 나름 참신해서 사용중인 어플입니다. 일종의 포인트 격으로 사탕이라는 것이 사용되는데, 과금을 심하게 유도하지 않고 나름 무료로 쓸 수 있는 포인트가 꽤 쏠쏠합니다. 정말 편하게 느꼈던 것은, 애초에 매칭 상대의 나이와 거리 그리고 컨셉 자체가 딱 한눈에 보이게 되어있어서 이것 저것 눈 아플 일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아직까지는 큰 소득은 없지만서도 남녀 성비만 봤을 때는 크게 아쉬운 면은 없는 것 같습니다. 풀 자체가 지금은 어마어마하게 크지는 않지만, 리바운드 연애와 환승연애를 준비하는 입장에서는 꽤 든든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