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많이 변했다고 하지만 재혼을 생각하는 경우 완전 초혼과 같은 정도로 인연을 만들기가 수월하다고 보기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결국 재혼 소개팅은 얼마나 풀이 넓은지 그 기회의 관점에서 바라봐야 하는데, 선택권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비용이나 시간적인 측면 만을 따져봐도 어플만큼 효율적인 것이 없습니다. 오늘은 재혼 소개팅 어플 4개를 알아보고 각 특장점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재혼 – 세련되고 편리한 재혼 소개팅 어플

재혼이라는 어플은 이름 그대로 재혼 만남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동 어플을 사용해 본 결과, 마치 신축 아파트를 연상케 하는 세련됨과 편리함이 큰 특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재혼이라는 큰 슬로건 하에 당연하게도 어느 정도의 연령대가 있는 상대방이 매칭 된다는 점에 착안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입과 설치 자체가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꽤 고연령의 이성들도 만날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다만, 무조건 재혼이어야 이 어플에 가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통상적인 재혼 어플의 특징이기도 하지만 장점인데, 완전 초혼이나 돌싱 모두가 활동할 수 있으므로, 내가 재혼이더라도 꼭 초혼인 이성만 찾겠다 싶으면 이 역시 충분히 가능합니다. 이 어플은 당연히 트렌드에 맞게 혼인관계 증명은 물론 연봉이나 차량, 학력 역시 인증할 수 있어서 본인의 능력과 스펙을 이성에게 마음껏 어필할 수 있습니다.
결혼재혼 – 재혼에 잇다른 또다른 재혼 소개팅 기회

결혼재혼 어플은 위에서 소개한 재혼 어플과 사실상 동일한 재혼 소개팅 어플입니다. 전반적인 UI와 인증 시스템 자체가 같기 때문에 위 어플을 이미 사용하고 있다면 결혼재혼을 추가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입니다. 똑같은 어플이 아니냐고 할 수 있지만, 재혼자가 결혼 시장에 임하는 가장 중요한 마인드는 얼마나 많은 기회를 잡을 수 있느냐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원 풀 자체가 다를 수 있고 어플 내의 분위기 역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추가 활용이 득이 되면 되었지 손해 볼 것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재혼해요 – 나의 인기도를 확인할 수 있는 재혼 소개팅 어플

재혼해요 어플은 플랫폼 내에서 내가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내 프로필을 몇 명이나 확인을 했는지, 나에게 호감 표시를 한 이성이 몇 명인지는 물론이고 진심으로 나를 만나고 싶은 의향이 있는 사람이 몇 명인지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자기 객관화가 확실히 이루어질 수 있고 이에 따라 스스로에게 피드백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재혼 소개팅 어플의 기본 중의 기본인 인증 절차는 당연히 완비되어 있고 기본적으로 호감 표시 후 상대방과 톡 방식의 대화를 통해 다음 만남까지 가능한 구조입니다. 또한, 매력적인 상대방과의 매칭을 위해 나의 프로필을 상단에 올릴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 쉽게 말하면 내가 나를 광고하는 획기적인 수단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인연썸 – 결혼재혼과 재혼해요 어플의 콜라보

인연썸 어플은 위에 소개한 재혼 소개팅 어플들의 특장점들을 모두 콜라보했다고 보면 됩니다. 내가 얼마나 상대방에게 호감을 샀는지 확인할 수 있고, 재혼에 필수적인 사항들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으며 설치와 가입을 비롯한 사용감 자체가 편리하기 때문에 상당히 균형이 잡혔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략적으로, 이용자 수가 상대적으로 많은 재혼해요 어플을 쓰면서 서브용으로 인연썸과 그 외 소개한 재혼 소개팅 어플을 활용한다면 안정적인 재혼 만남 풀을 확보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