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남 사로잡는 방법(앱 어플로 연습하기)

매력적인 연하남이 있어도 어떻게 자신의 남자로 만들지 고민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어찌 보면 연하남이 연상녀에게 접근하는 것보다도 훨씬 어려운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오늘은 어떻게 하면 연하남을 사로잡을 수 있는지 다양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실전을 대비해 어플을 통해 가상으로 연하남과의 만남을 연습할 수 있는 방법도 마지막에 소개하였으니 놓치지 마시고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연상이라고 느끼지 않게 하기

연하남을 대할 때 절대 상대방이 연상이라고 느끼지 않게 접근해야 합니다. 즉, 내가 너보다 나이가 많다 혹은 내가 누나다 라는 식의 언행은 그 어떠한 경우에도 해서는 안 됩니다. 누나나 연상이 아니라 오직 여자로 보이게 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따라서 절대 연하남을 무시하는 티를 내지 말아야 하고 아랫사람 대하는 듯한 반말을 하면 안 됩니다. 상대방의 호감을 이끌어 내고 못 내고를 떠나서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이 바로 이 작업입니다. 다시 강조하지만 어른이라고 생각 들게 만드는 순간 그냥 끝나는 것입니다. 특히 함부로 조언이나 훈계를 하거나 가르치려고 들면 매력이 크게 줄어들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옷차림이나 외모 등 시각적인 부분에 특별히 신경쓰기

남자는 시각에 매우 약한 동물입니다. 화장, 옷차림 등 외모적인 부분에 조금만 더 신경을 써보십시오. 대체 어떻게 신경을 쓰라고 물으신다면 바로 어려 보이는 효과를 주라는 것입니다. 크게 부담을 느낄 것은 없습니다. 최대한 본인의 개성과 미모를 유지하는 선에서 립스틱 또는 파운데이션 효과 등 화장을 살짝만 바꿔본다거나 옷 코디를 조금 더 밝게 꾸며본다거나 하는 아주 간단한 것부터 해 보는 것입니다. 과하게 할 필요도 없이 조금씩만 신경 쓰면 결과는 달라질 것입니다.

먼저 다가가되 연하남이 리드할 기회 주기

당연히 호감을 이끌어 내야만 관계가 시작되므로 최대한 먼저 다가가 보십시오. 다만, 정말 잘못 생각하는 것이 있는데 연상녀라고 본인이 직접 강하게 리드하면 연하남을 쉽게 사로잡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요즘 연하남들도 똑똑하고 본인의 개성과 가치관이 뚜렷합니다. 연하남이던 아니던 남자들은 본인이 리더가 돼서 이끌고 있다고 생각을 해야 그 연애가 오래가는 것입니다. 너무 강한 모습이나 앞서 나가는 모습을 보이지 말고 기다리고 또 기다려 연하남이 이끌 수 있도록 하십시오. 본인이 하고 싶은것이나 먹고싶은 것이 있어도 연하남에게 먼저 그 선택권을 주라는 것입니다. 고백 역시 연하남이 먼저 할 수 있도록 충분히 시간과 기회를 주십시오.

어플을 통한 연하남과의 가상연애 연습 하기

연하남어플

지금까지 소개한 기본적인 방법과 철칙도 중요하지만, 위에 소개하는 어플을 통해 연하남과 가상의 연애를 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있는 어플인데, 연하남에게 빠져버렸습니다 시리즈와 연하남은 한결같은 나이라는 어플입니다. 연하남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그 경우의 수를 알아야 대처가 가능한 상황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 어플을 통해 연상녀인 당신의 성향이나 취향 및 가치관에 따라 연하남과 어떠한 방식으로 만남을 이어갈 수 있을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어서 실전 연애에서 실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