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여친은 이 나이대만의 큰 매력이 따로 있습니다. 임신위험에서 크게 벗어나는 부분도 있고 수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 밤기술 측면에서 대단히 만족스러운 교감을 보장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40대 여친을 만들기 좋은 장소에 대해 후기를 바탕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0대 만남어플 활용
만남어플을 통해 40대 여친을 만드는 것이 시간과 비용 측면에서 가장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40대 이상만 가입할 수 있는 시럽 어플이 대표적인 어플입니다. 다만 저 같은 경우 40대를 비롯한 모든 연령대를 자유롭게 만나서 좋은 기회를 많이 형성하고 싶어 틴더 어플을 활용했는데 가장 괜찮은 결과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밖에 중년천국이라는 어플이 있는데, 가입 나이 제한은 없긴 하지만 40대 미시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40대 초반부터 중후반까지 정말 다양한 풀이 있으며 플랫폼 자체가 깔끔하고 간편해서 쉽게 만남까지 가는데 무리가 없었습니다. 저는 이 중년천국에서 40대 중반 돌싱녀를 만나 싶게 사귄 적이 있었다는 후기를 말씀드립니다.
오픈카톡에서 친목
카카오톡에 오픈카톡방이라는 기능이 있고, 키워드를 잘 검색해서 40대 여친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미혼자방, 기혼자방, 돌싱방 등이 대표적인 키워드이며 관련된 채팅방도 어마어마하게 많은 상황입니다. 연령대와 지역도 채팅방 제목에 있는 경우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취향에 잘 맞추어서 들어가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본론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는 돌싱방 위주로 활동했고 역시나 예상대로 너무나 쿨하고 깔끔해서 즐기기 좋았습니다. 이미 경험적인 측면에서 수 많은 내공들이 있다 보니 원하는 부분을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해볼 수 있었고, 특히나 끝 마무리 자체도 질척임 없이 깨끗하게 잘 이루어져서 좋았습니다. 이따금씩 여친을 빠르게 만나고 싶은 날 활용하면 좋다고 말씀드립니다.
골프 번개 모임
골프는 예전과 다르게 돈이 정말 많아야만 할 수 있는 스포츠가 아니게 되었습니다. 특히 저는 골프만남어플을 통해 40대 여친을 많이 만나봤는데 대표적인 어플로는 티샷 앱이 있습니다. 필드에 나가는 것도 좋지만 비용적인 부분과 시간적인 제약을 줄이기 위해서는 스크린 골프 만남을 번개 형식으로 진행하기에 티샷이 괜찮았습니다.

괜히 헬스장 같은 식상한 곳에 가서 불필요한 경쟁을 할 필요 없이 프라이빗하게 골프만남을 하는 것이 스포츠 연계 만남에 있어서는 가장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0대 여친들이다보니 임신 걱정 없이 상대적으로 정말 편하게 놀 수 있었고 건강도 챙겨가면서 삶의 활력이 크게 도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산악회나 등산모임
산악회 만큼 40대 여친 사귀기 좋은 환경이 또 있을까도 생각합니다. 성공률 자체만 봤을 때는 가히 최상에 가깝다고 그 후기를 말씀드립니다. 수시로 또는 정기적으로 산악회나 등산모임에 참석하게 되면 이 역시 건강도 챙기고 연애도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등산천국과 등산친구라는 어플을 통해서 산악회 모임을 주기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등산 출발하는 버스에서부터 등산이 끝나고 나서 하는 뒤풀이까지 연애 할 기회는 엄청나게 무궁무진하다는 점이 저의 후기입니다. 어플 사용해서 모임 만들고 만나는 것은 전혀 어려움이 없기 때문에 골프만남이 잘 안되면 바로 등산 어플로 눈을 돌려 지루함이 없도록 하는 것도 좋은 전략입니다.
거래처 직원 만나보기
완전히 같은 직장 내에서 여친을 만나는 것은 어느 정도의 리스크가 있습니다. 더구나 40대라면 어느 정도 직급도 있고 보는 눈도 있기 때문에 더더욱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대체적인 수단으로, 거래처 직원과 썸을 타고 사귀는 것은 리스크가 많이 줄어들게 되므로 추천합니다. 완전히 가깝지도 않고, 그렇다고 완전히 멀지도 않기 때문에 적당한 거리 유지로 두근거림이 좋았다는 경험을 말씀드립니다.
오피스와이프라는 단어가 있듯이, 이를 거래처에도 적용할 수 있고 업무적으로 너무 자연스럽고 쉽게 연락이 가능하다는 점을 활용하면 됩니다. 함께 출장을 갈 수 있는 상황도 생기고, 어쩌다 야근까지 하게 될 상황이 오게 되면 자연스럽게 저녁도 먹고 늦은 밤까지 함께하며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각종 스터디
네이버카페나 오픈카톡방을 통해 주식이나 경제 스터디에 참석해서 식견도 넓히고 연애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져봤습니다. 아무래도 지적인 사람들이 모이게 되니 연애 자체도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었고, 만남 자체가 온라인을 기반으로 했기 때문에 다른 루트와 마찬가지로 시작과 끝이 깔끔했었음을 말씀드립니다.